영의세계 영성은사/† 영성-하나님 음성

음성 분별 / 조이 도우슨

초록 등불 2011. 8. 12. 22:38

"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의 주로 모심으로써 우리의 의지를 하나님 앞에 온전히 내려 놓을때에야 비로소 그분은 우리의 삶 가운데 역사하기 시작하신다."

 

" 자신의 음성이나 사탄의 소리는 항상 자신의 만족함을 위해 작용한다. 사탄의 목소리는 강하고 급하며 강요한다. 사탄은 늘 어떤 위기 상황으로 우리를 몰고가서는 우리로 어떤 행동을 급히 하도록 만든다."

 

" 하나님께서는 겸손함과 믿음으로 그분께 묻는 자들과 구하는 자들 그리고 말씀하실 것을 믿으며 그분의 명령에 순종하는 자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보여 주실 뿐만 아니라 창조적인 생각까지도 부어주신다."

 

" 그분은 우리가 겸손히 그분의 음성을 듣는 법을 배울 때까지 우리 자신을 낮추도록 어떤 수단이라도 다 사용하실 것이다."

 

" 사탄의 세력들은 하나님의 능력 가운데 어떤 것들을 모방할수 있지만 하나님의 사랑만은 절대로 모방하지 못한다. 왜냐하면 사랑은 겸손에 기초한 것이기 때문이다. 성령의 은사를 사용하는 동기는 항상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기 위한 것이 되어야 한다."

 

" 어떤 사람이 소위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왔을때 그사람의 인격이나 사역에 대해 잘 모른다면 그 메시지를 쉽게 받아들여서는 안된다. 오히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과 성품, 그리고 그분이 사용하시는 방법의 관점에서 그 내용들을 잘 검토해야 한다. 우리의 영을 살펴 실제로 그것이 성령께서 우리에게 주신 것인지 확인해 보아야 한다."

 

" 어떤 방법이든 하나님이 우리에게 말씀하시는 방법에는 우리 영 안에 하나님께로터 왔다는 강한 확신과 더불어 마음과 생각 가운데 평강이 있게 마련이다." " 아무리 어떤 성경 말씀이 그 상황에 딱 들어맞는다 할지라도  혹은 어떤 표적과 기사가 주어졌다 할지라도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고 하는 성령께서 주시는 깊은 평강이 없다면 절대로 행동하지 말라는 것이다."

 

"때때로 하나님께서는 우리로 그분의 응답을 기다리도록 하시는데, 이는 하나님께서 다른 사람들의 삶 가운데 먼저 이루실 목적이 있기 때문이다. 아마 하나님께서는그들의 삶이 우리의 삶과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그들에게 가르치고 계시는 중인지도 모른다."

 

"하나님은 우리가 부지런히 구하는 자인가 아니면 어쩌다 한번 물어보는 자인가를 보시기 위해 응답을 늦추시며 우리를 시험하신다."

 

"하나님이 우리를 시험하시는 목적은 우리가 과연 하나님의 성품과 그분의 약속에 기초하여 그분이 응답하실 것을 믿는 믿음 안에 거하는가를 보기 위해서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과연 하나님이 누구이신지를 알고 그 앞에서 기다리는 놀라운 특권을 누리고 있는지, 아니면 인내하지 못하고 원망하고 말 것인지를 보기 위해 응답을 늦추시며 우리를 시험하신다."

 

"만일 우리가 회개하는 삶을 살지 않는다면 성령으로 시작했으나 속이는 영으로 끝을 맺을 수도 있다."

 

"교만의 죄는 우리의 가장 큰 적 - 마귀는 아니다 - 이므로 우리는 자주 하나님께 성령님을 통해 우리 마음의 어느 곳에

교만이 숨어 있는지 보여 달라고 요청해야 한다."

 

"만일 우리가 하나님께 순종하려고만 한다면 그 모든 순종의 걸음마다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의 능력이 부어진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우리가 아무것도 아니라고 고백할때 하나님은 모든 상황 가운데 우리의 전부가 되신다. 우리가 진정으로 하나님을 경외할 때에야 비로소 우리는 사람들을 두려워하는 데서 자유해질수 있다."

 

"주 예수 그리스도를 구원자로 믿되 그분께 순종하겠다는 의지를 드리지 않고서도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 수 있다거나

혹은 영생을 얻으리라고 자신을 속여서는 절대 안된다."

 

http://cafe.daum.net/riverofw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