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의세계 영성은사/† 능력-신유,축사,치유

중요진리, 귀신은 예수님이 쫓아내어 주시지 않습니다.

초록 등불 2011. 10. 7. 16:07

예수님께서 내게 말씀하시는 동안 , 원숭이처럼 생긴 악령 하나가 예수님과 나 사이를 뛰어

지나가더니, 검은 구름 같기도 하고 연막같기도 한 뭔가를 퍼뜨렸습니다

 

나는 더 이상 예수님을 볼 수없었습니다 그러자 그 귀신이 자기 팔과 다리를 흔들며 위 아래로 뛰어오면서 날카로운 소리로 고함쳤습니다 " 야케티 약, 야케티 약, 야케티 약" 나는 잠시 망설였습니다

 

나는 예수님께서 내게 계속 말씀하고 계신 것을 들을 수는 있었지만, 그 말을 이해할수는 없었습니다

 

나는 스스로 생각하기를, 주님께서 말씀하고 계신 것을 내가 놓치고 있다는 것을 주님께서는 모르시나?

난 그걸 들어야해 중요한 말씀인데 난 지금 놓치고 있어 나는 왜 예수님께서 그 악한 영에게 그치라고

명령하지 않으시는지 의아했습니다 나는 조금더 기다려보았습니다

 

예수님은 마치 악한 영이 있다는 것조차도 모르는 듯 계속 말씀하고 계셨습니다 나는 왜 주님께서 그를 쫓아버리지 않으시는지 의아했지만, 주님은 그러지 않으셨습니다 마침내 나는 자포자기하여 내 손가락으로 그 악한 영을 가리키며 말했습니다

 

" 내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너는 잠잠할지어다!" 그는 즉시 멈추고 바닥에 쓰러졌습니다

 

검은 연막이 사라지고 나는 다시 예수님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 영은 바닥에 누워 낑낑거리며 우는 소리를 냈는데,마치 매맞은 강아지같았습니다 내가 말했습니다 "단지 조용히 있을 뿐 아니라 일어나 여기서 나가라!"

 

그는 일어나 도망가 버렸습니다 나는 왜 예수님께서 이 악한 영이 방해하는 것을 멈추지 않으셨는지

여전히 의아했고, 예수님께서는 물론 내가 무슨 생각을 하고있는지 알고 계셨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만일 네가 뭔가 하지않았다면, 나도 어쩔수 없었을 것이다"

 

"주님, 제가 잘못 이해하고 있나봅니다 주님께서는 아무것도 할 수없다고 말씀하셨는데, 사실은 하고자 하지 않으셨다는 의미인거죠" "아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만일 그 영에게 네가 뭔가 하지 않았다면,

나도 어쩔수가 없었다" "

 

그러나 주님, 주님께서는 무엇이든 다 하실수 있습니다 주님께서 할 수 없었다고

말씀하시는 것은 지금까지 제가 들어온 설교나 제가 해온 설교들하고는 다른 것입니다

 

그것은 정말 저의 신학을 뒤엎는 것입니다"

"때때로 너의 신학은 뒤엎어져야한다" 주님께서 대답하셨습니다

 

내가 말했습니다

"주님, 제눈으로 직접 주님을 보고 있다고 할지라도, 제가 듣던 여느 목소리처럼 분명한

주님의 음성을 직접 듣고 있다 할지라도,

주님께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그것을 증명해주시지 않는 한 저는

받아들일수 없습니다

 

말씀에 이르기를 '내가 이제 세 번째 너희에게 가리니 두 세 증인의 입으로 말마다

확정하리라'(고후13:1) 라고 했습니다

 

저는 성경으로 증명하지 않는 어떤 환상이나 어떤 계시도 받아 들이지 않겠습니다"

내가 이렇게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주님께서는 화내는 대신 부드럽게 미소 지으시며

말씀하셨습니다

 

"두 세명의 증인뿐, 아니라 네 명의 증인을 주겠다" 내가 말했습니다 "저는 신약을 150번 이상

통곡했고, 부분적으로는 그본다 더 많이 읽었습니다

 

만약 그것이 성경 안에 있다면 제가 모르겠습니까?"

 

"얘야 성경에는 네가 알지 못하는 것들이 많이 있단다" 주님께서 지적하셨습니다 "

 

믿는 자들에게 마귀를 대적해서 기도하면 내가 뭔가 행할 것이라고 말한 곳은 신약 성경 어디에도 없단다 마귀를 꾸짖어 달라거나 뭔가 마귀에 대해 역사해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하라고 된 곳은 교회에 쓴 어떤 서신서 어떤 장면에도 없단다

 

그렇게 하는 것은 시간 낭비일 뿐이다 하나님께서는 때가 이르러 천사들이

하늘에서 내려와 쇠사슬로 마귀를 묶어 무저갱에 가둘 때까지 그가 하고자 하시는 일은 이미 모두

하셨다

 

신약의 기자들 모두 교회를 위해 기록하면서, 마귀에게 뭔가 해야 하는 사람은 바로 신자들이라고

기록했다 믿는 자는 마귀를 다스리는 권세를 가져야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성경에서 마귀에게 뭔가 하라고 말씀하지 않았을 것이다"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8:18~20)

 

"네가 '그러나 이 성경 구절에서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주님께서 가지셨으니까 주님께서 그 영에게 뭔가 하실 수도 있었잖아요'라고 할수도 있겠지 그러나 나는 이 땅에서 내 권세를 교회에 넘겨주었다"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저희가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뱀을 집어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 (마가복음16:15~18)

 

"믿는 자들에게 따르는 처음 표적중의 하나는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다 그 말은 내 이름으로 그들이 마귀를  다스리는 권세를 사용할 것이라는 의미이다 나는 마귀를 다스리는 권세를  교회에 넘겨주었고,

나는 오직 교회를 통해서만 일할수 있는데, 이는 내가 교회의 머리이기 때문이다 야고보는 믿는 자들에게 기록하기를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약4:7)라고 했다

 

야고보는 너희를 위해 하나님으로  마귀를 대적하게 하라고 하지않았다 그는 '너희가 마귀를 대적해라 그러면 너희를 피할 것이다'라고 했다"

 

나는 나중에 "피하다 (flee)" 라는 단어를 사전에서 찾아보았는데, 어떤 정의에 따르면 "공포에 질려 어딘가로부터  달아나다"라는 뜻이었습니다

 

내가 그것을 읽었을 때, 환상에서 내가 악한 영들을 꾸짖었을 때 그들이 어땋게 달아났는지

기억났습니다 그리고 그 때 이후로 계속, 내가 하나님께서 주신 권세를 사용할 때면 그들이 무서워 벌벌 떠는 것을  보아왔습니다

 

그들이 두려워하던 것은 내가 아니라 내가 나타내는 예수님이었습니다

 

예수님께서 계속 말씀하셨습니다 "베드로가 말하기를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벧전 5:8) 라고 했다

 

너는 무엇을 하려느냐? 두 손을 들고 말하기를 '나는 매 맞았어요'라고 하려느냐?

 

아니다 결코 아니다 9절에 보면 '너희는 믿음을 굳게 하여 저를 대적하라..'라고 되어있다 마귀를 다스릴 권세가  없으면서 그를 대적할수는 없을 것이다 그러나 너는 그를 다스릴 권세를 이미 가지고 있고, 그러므로 너는 그를 대적할수  있다

 

바울은 에베소 교회에보낸 그의 편지에서 '마귀에게 틈을 주지말라 '(엡4:27) 라고 했다 이 말은 마귀가 네게  들어오도록 어떤틈도 주지 말라는 의미이다 네가 그에게 허락하지 않는 한 그는 결코 네게 들어올수 없다

 

그러려면 네가 그를 다스릴 권세를 가져야할 텐데, 그렇지 않으면 이것은 진리가 아닐것이다"

 

그러고 나서 예수님께서 내게 말씀하셨습니다 "여기 네 명의 증인들이 있다 내가 그 첫번째이고, 야고보가 두번 째,  베드로가 세번재, 그리고 바울이 네번째이다 이들이 내가 네게 두세사람 대신 주겠다고 말한 네 명의 증인들이다 이것은  믿는 자가 이 땅에서 권세를 갖는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것인데, 이는 내가 마귀를 다스리는 나의 권세를   이 땅에서  너희에게  넘겨주었기 때문이다

 

네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면,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이   바로    많은 경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이유이다"

 

내가 말했습니다 "주님, 주님께서는 오직 세부류의 악한 영들에 대해서만 말씀하셨습니다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권세와 정사말입니다 하늘에 있는 악한 영들은 어떻게 합니까?"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너는 땅위의 것들만 신경쓰면  된다 하늘에 있는 것들은 내가 다루겠다"

 

http://cafe.daum.net/riverofw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