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의세계 영성은사/† 영성-연단.시련

빌 존슨 / 점령으로부터의 확장

초록 등불 2011. 8. 22. 16:58

고대의 전사중 한 사람이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전쟁의 목적은 승리이며, 승리의 목적은 점령이다." 

하나님의 왕국에서 우리는 한 단계를 덧붙여야한다: 점령의 목표는 확장이다. 

 

이스라엘에게는 그 모든 전 지역을 점령할 능력이 없었기에, 그들에게 약속의 땅을 한 번에 주지 않으셨다. 

그들이 점령할 수 있는 분량의 땅만을 그들에게 허락하심으로써, 하나님은 그들이 확장될 수 있는 위치에 그들을 두셨다.

확장은 하나님의 나라를 앞당기는데에 있어서 필수적인 것이다.

한 달란트를 받아서 묻어버린 사람은 그 성과를 수월하게 점령하고 보호했지만 그가 소유한 것을 증가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엄청난 고통을 치러야만 했다(마태 복음 25:15-28).   

 

 우리의 삶에 대하여 진보적이며 확장적인 시각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가 이렇게 생각할 때, 우리는 스스로를 확장과 승진의 위치에 두게 된다.

우리가 단지 머물고 싶은 장소를 찾아 내어 차지해 버리는 것은 건강하지 못한 것이다.

그렇게 쉽게, 단지 옮겨진 장소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는 순간부터 당신은 영적으로 뒤쳐지게 될 것이다.

 

열정이 기울게되면, 당신은 이미 죽어가기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은 불타오르기 위해 태어난 존재이다.

엘리사가 왕에게, "화살을 가지고 땅을 치라" 고 말했고, 그 왕은 땅을 세 번 내리쳤다.

선지자는 분노하여 말했다.  "만약 당신이 땅을 다섯 번이나 여섯 번을 내리쳤었더라면 당신은 적을 진멸할 수 있었으리라. 하지만 이제 당신은 오직 일시적인 승리만을 얻을 것이라"

왕은 열정으로 살지 않았기에 하나님께서 왕에게 주시고자 원하셨던만큼의 기름부음을 유지할 수 없었으며, 한 나라가 그 댓가를 치러야만 했던 것이다.

우리 지도자들에게 열정이 없을 때, 그것은 따르는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댓가를 지불하게 한다.

 

열정과 기름부음은 서로 평행을 이루며 흐른다. 

열정의 사람은 모험과 고난을 택할 것이다.

당신이 왕국의 영역에서 얻고자 하는 그 모든 것들은 곧 당신이 불편함의 영역 속으로 발을 내 딛음으로써 겪게 되는 고난이라는 베일을 통하여 발견될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지나간 과거의 돌파를 값주고 얻을 수 없다.

당신은 현재의 확장과 진보를 위해 태어났다. 

 

http://cafe.daum.net/riverofwater